다차원 저온 복합 발효 전문 기업인 파비스(대표이사 김세현)가 곡류, 버섯류, 화분류, 해조류 등을 복합 발효하여 면역력 강화 및 저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효소 제품으로 파비스 ‘프로자임’ 및 ‘썬자임’ 두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비스 프로자임은 영지, 운지, 상황, 표고 등의 버섯류와 화분(花粉)류, 현미, 보리, 메밀 등 현곡류, 미역, 다시마, 톳 등의 해조류를 특허공법으로 저온 발효 배양하여 체내 흡수력을 높인 복합 발효 제품이다. 이로써 면역력 강화 및 체질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고분자 물질의 저분자화 제품이다.

특히 발효 배양 과정에서 식용미생물들이 생육하면서 분비한 아미노산,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의 생리활성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1일 3회 1포식 섭취하며, 가격은  1박스에 90g(3g, 30포)으로 6만6천원이다

또 파비스 썬자임은 세포의 활력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들을 최저분자화시켜 기력 회복 및 필수 영양소 공급을 위한 저온 복합 발효 효소이다. 특히 황기, 지황, 맥문동, 산수, 현미, 율무, 미역 등의 발효 효소 배양 분말로 구성하여 인체내에 효소에 의해 활성화 되어 세포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를 직접 공급되도록 제조하였다. 1일 3회 1포식 섭취하며, 1박스에 180g(3g, 60포)으로 가격은 12만원이다.

파비스 김세현 대표이사는 ‘파비스 효소는 저온 복합 발효를 통해 인체내에서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가장 이상적인 환경에서 발효한 제품군”이라며, ”현대인의 식생활 변화에 따른 당뇨, 고혈압, 비만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갖춘 제품군”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