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바이엘헬스케어(대표: 닐스 헤스만)는 10월 22일(월)부터 10월 31일(수)까지 열정과 패기로 가득찬 대학생 ‘제 1기 올데이 비판톨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올데이 비판톨 립크림홍보대사는 평소 건강한 입술 관리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블로그 활동을 비롯한 SNS 활동에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적극성을 보이는 사람을 우대한다. 참가 신청은 홍보대사 활동계획서를 작성해서 비판톨 브랜드 이메일(bepanthol@bepanthol.co.kr)로 오는 10월22일(월)부터 10월31일(수)까지 접수하면 된다.  홍보대사 활동 계획서는 비판톨 브랜드 웹 사이트 게시판(www.bepanthol.co.kr)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올데이 비판톨 홍보대사로 선정된 30명에게는 비판톨 립케어 제공은 물론 일련의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서 입술 건강 강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홍보대사는 약 두달간 비판톨의 홍보 활동을 펼치며, 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5명에게는 바이엘헬스케어 마케팅 부서 인턴십 면접기회가, 최종 선발된 1명은 3달간 마케팅 인턴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홍보대사 합격자는 비판톨 웹사이트(www.bepanthol.co.kr)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