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대표 조순태)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의 국내 런칭 이후 100만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 방법이 간단하다.

 

노발락과 함께하는 아기 사진을 노발락 제품 사이트(www.novalac.co.kr)에 올리면 된다.

 

녹십자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발락의 ‘노바’ 기린 인형을 무료로 증정하고, 베스트포토로 선정된 이벤트 참가자에게 명품 푸쉬카, 노발락의 기능성 분유 노발락AC와 AD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녹십자 관계자는 “노발락의 일반 분유와 기능성 분유 모두 엄마들의 입소문이 자자한 베스트셀러”라며 “이번 이벤트는 노발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발락 제품 사이트(www.noval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랑스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 노발락 Stage1, Stage2 뿐만 아니라, 영아산통, 설사, 변비, 구토와 같이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 또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