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정성스러운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뉴트리라이트가 2013년 추석을 맞아 선보인 선물세트에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초영양 베스트셀러 ‘더블엑스’ 세트와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라 관절, 뼈, 혈관 등 신체 부위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선물세트 등이 포함됐다.

 

뉴트리라이트만의 79년 기술력으로 최적의 건강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추석 선물세트는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헬프족’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헬프족은 헬시(Healthy)와 프리미엄(Premium)의 합성어로 건강관리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이다.

 

최근 건강관리의 트렌드가 질병의 ‘치료’가 아닌 ‘예방’으로 바뀌면서,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종합비타민 무기질과 같은 기초영양 제품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뉴트리라이트는 추석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프리미엄 기초영양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뉴트리라이트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은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및 20여가지 식물농축물에서 얻어지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이소플라본 등 식물영양소를 풍부하게 전달해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식물영양소는 항산화, 항염증, 항노화, 균형잡힌 세포성장, 해독작용 및 면역반응을 돕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나이가 들수록 활기찬 생활과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뼈와 관절의 건강이다. 혈관 건강 역시 생명의 지표라고 불릴 만큼 중요하지만 육류, 인스턴트 섭취 등 현대인의 잘못된 식습관은 수도꼭지가 서서히 녹슬듯 혈관을 망가뜨려 나이가 들수록 더욱 신경 써야 한다.

 

뉴트리라이트에서는 연골 세포의 생성과 관절의 윤활작용을 도와주는 ‘글루코사민’, 청정바다의 굴 껍질 및 해조분말에서 추출한 칼슘과 함께 비타민 D를 공급해주어 흡수 효과를 높인 ‘칼맥 디 비타민 무기질’, 중성지질 수치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혈관 흐름을 개선시키는 ‘새몬 오메가-3’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및 임신과 수유로 많은 칼슘을 필요로 하는 여성, 폐경 및 노화로 골 손실이 큰 중·장년 및 노년층, 잘못된 식생활로 혈행 개선이 필요한 회식 많은 직장인 등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신은자 부장은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불황 속에서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라면서 “그 중에서도 특히 이전의 홍삼 일색의 건강기능식품에서 벗어난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춘 제품과 원료의 품질 및 공정 과정, 브랜드, 건강 효능 등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뉴트리라이트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맞춤형 선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뉴트리라이트 추석 선물세트 8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www.nutrili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