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은 홍삼 특유의 향과 쓴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며, 특히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정 마일드를 출시했다.

 

홍삼정 마일드는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산 6년근 프리미엄 홍삼을 사용하여 홍삼의 주요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2+Rg3가 식약처 기준치 함량에 알맞게 설계되어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며, 특히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적격이다.

 

또한, 홍삼정 마일드는 백복령, 황기, 작약, 대추, 천궁, 영지, 당귀, 숙지황, 감초, 건강 등 100% 국내산 10종 귀한추출농축액과 벌꿀을 부원료로 보강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홍삼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고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홍삼 특유의 맛으로 인해 쓴맛에 약한 사람은 섭취하기가 힘든 점이 있었다. 이점에 착안하여 홍삼정 마일드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30대의 젊은 층과 여성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어 직장인과 기억력이 감퇴되기 쉬운 중ㆍ장년층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일양약품 홍삼정 마일드는 68년 전통의 원비 명성 그대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조 및 생산되어 안정성과 기능성면에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주요 유명 쇼핑몰 및 일양헬스몰(www.ilyangmall.co.kr)등 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