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정기석 이사장, 우측)과 KBS는 ‘행복한 국민,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정기석 이사장, 우측)과 KBS는 ‘행복한 국민,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KBS는 오늘 3월 25일, ‘행복한 국민,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공동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공단과 KBS는 전 국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행복한 국민, 건강한 대한민국’ 공동캠페인을 추진함에 있어 상호 긴밀히 협력하고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단과 KBS는 전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공익캠페인 진행, 건강보험 제도 소개 프로그램 편성 및 정책 홍보, 관련 행사 추진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정기석 공단 이사장은 “건강보험은 KBS와 함께 국민을 위한 건강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여 ‘더 건강한 세상, 더 나은 세상’(Better Health, Better Life)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민 KBS 사장은 “공영방송 KBS와 건강보험공단이 저출산·초고령사회 문제, 국민 행복지수 문제 등 우리 사회가 직면한 난제들을 풀어가기 위한 노력에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