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특허기업 주식회사 그래미(회장 남종현)의 주력상품인 여명808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여명808은 1998년에 출시된 숙취해소음료 전통의 강자로 26년여가 지난 지금, 세대간 변화와펜데믹으로 인해 바꾸어진 음주문화에도 여전히 숙취해소음료 1위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여명808이 이처럼 혼술, 모임, 세대간 구분없이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인정받는 이유는 바로 제품의 효능 때문.

출시 당시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확신으로 광고보다는 거리시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게 하는 체험마케팅을 주력으로 실시했던 여명808은 매년 해변행사, 대학오리엔테이션 행사, 축제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마케팅을 대학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여명808의 무료체험행사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으며 특히, 2024년 대학새내기의 숙취없는 건강한 대학생활을 후원한다는 컨셉으로 전국의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그래미 남종현 회장은 새해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으로 1억 원을 기탁하기도 해서 화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특별자치도지회(이하 모금회)는 남종현 그래미 회장이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으로 1억 원을 기탁했했으며, 이번 캠페인 개인기부로는 최고액이라고 밝혔다.

남종현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기부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강원특별자치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도록 관심을 갖겠다”고 전했다.

남종현 회장은 대한민국 철탑산업훈장과 금탑산업훈장, 세계10대발명전을 석권한 세계적인 발명가로 숙취해소음료 여명808을 발명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2014년 강원 16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바 있으며, 부인인 신삼례 사장도 2018년 강원 66호 회원으로 가입하며 “강원 2호 부부아너”가 되었다.

기탁된 성금은 강원사랑의열매를 통해 철원군내 독거노인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