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삼정바로 약국은 지난 2일 하남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2,500만원 상당의 남성 어르신 영양제(리얼몬스터) 828개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영양제(리얼몬스터)는 남성 전용 영양제로 강상구 대표약사가 현장에서 많은 환자를 만나며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직접 배합하고 제조한 영양제로 피로회복과 활력증진,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와 함께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아연, 비타민B1,B2,B6,B12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 식품이다.

강상구 대표약사는 “개인적으로는 올해 결혼을 하면서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직접 실천을 통해 좋은 기부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약속을 했다”며 “현장의 경험을 토대로 직접 좋은 성분만을 모아 만든 영양제인 만큼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는 11월, 영양제를 드신 지역의 어려움을 겪는 남성 어르신들께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이렇게 나눔의 실천을 통해 좋은 기부문화를 만들어가 주시는 강상구 대표약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직접 만들어주신 남성 어르신들을 위한 영양제인만큼 지역 내 취약계층 남성 어르신들께 소중히 전달드려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