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은 신규 브랜드 강화와 고객 중심 사업의 가치창조 구현을 위한 일환으로 헬스케어 사업 관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삼진제약 헬스케어 사업팀이 오랜 시간 공 들인 홈페이지는 사업 및 브랜드 소개, 고객지원 등을 전면에 배치시켜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직관적이고 유기적으로 배열된 메뉴는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기 다른 OS환경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를 포함, 어느 환경에서도 원활한 화면 구동이 될 수 있게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하는 등, 삼진 헬스케어 사이트는 고객중심의 설계를 기반하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컨텐츠 내에는 헬스케어 중심사업분야로서 디지털 헬스케어 영역의 심전도 분석 솔루션인 ‘에스패치 Ex (S-Patch Ex)’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와 경험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삼진제약 헬스케어사업팀의 전인주 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구축은 삼진 헬스케어가 고객과의 연결과 참여를 통해 가치창조를 이뤄 내고자 하는 첫걸음이다. 그 첫번째인 심전도 웨어러블 측정기기 ‘에스패치Ex’를 경험하고 계시는 병원과 사용자, 그리고 잠재적인 고객들의 참여로 향후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정보 나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더불어 이를 통해 소비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참여 중심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