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여명808 국제마라톤 축제가 지난 4월 6일(토) 서울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수변광장에서 열렸다.

주식회사 그래미 여명808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마라톤 마니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14년째 개최하고 있으며, 5km, 10km, 하프, 풀코스로 나누어 진행되고, 마라톤 마니아들은 물론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마라톤 축제이다.

5,000여 명의 달림이가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는 마라톤 뿐만 아니라 이자연, 우연이, 정은 등 가수 공연과 최주봉 팬사인회, 캔 탑쌓기, 다트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14년째 대회를 후원하고 있는 주식회사 그래미 여명808의 남종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여명808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모든 달림이의 건강을 기원하며, 한강의 기적을 꿈꾸며 시작한 본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하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그래미 관계자는 “14년 전 여명마라톤 축제로 시작한 본 대회는 2019년 현재 세계 여러 나라에서 참여하는 여명808 국제마라톤 대회로 성장하였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 있는 마라톤 대회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