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애주가들에게 사랑받는 여명808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0년 연속 선정되며 ‘마스터피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브랜드의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여명808은 기존의 발명특허에 숙취해소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식물성 원료를 추가 배합하여 새로운 특허로 탄생하였으며 음주 후에 오는 갈증, 속쓰림, 두통 등 모든 숙취증상을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여명808은 여명국제마라톤축제, 대한민국 생활체육복싱대회, 전국 대학 동아리 선수권 대회 등 스포츠 후원과 봄에는 봄꽃 축제, 여름에는 해수욕장,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등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체험마케팅을 진행,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대학생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T, 축제 등의 필수품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매니아 층이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 건강까지 챙기는 여명808

웰빙, 로하스 제품으로 인증 받은 ‘숙취해소에 조은차’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한국표준협회 소비자웰빙지수 13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외 수상을 비롯,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하며 세계적인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숙취해소 단 한방, 여명1004

신제품 ‘여명1004’는 엄선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숙취해소 시장에서 안정적인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배가시켜 숙취의 복합적인 증상을 강력하고 신속히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가정과 미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하는 이들을 천사로 규정하고 이들을 지켜주기 위해 만든 여명1004는 애주가라면 꼭 마셔야할 ‘숙취해소의 종결자’로 전국 편의점에서 한 캔에 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여명1004는 음주전후에 얼음에 타서 나누어 마시는 것이 효과적이며 건강과 음주사이에서 고민하는 접대가 많은 직장인, 직업적으로 술을 마셔야 하는 천사들에게는 음주 전후에 꼭 마셔야하는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세계 초일류 발명 특허 기업 주식회사 그래미는 인류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으며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업으로 장학사업, 불우이웃돕기 등 사회 소외계층 지원사업도 꾸준하게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