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겨울철 건강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덤&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겨울 시즌에 코∙간∙뼈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한다는 점에 착안, 고객들의 스마트한 소비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햇볕이 강하지 않은 겨울철에 더욱 필요한 필수영양소 비타민D를 공급하는 ‘안국 선샤인 비타민D’를 비롯해 겨울철 건강관리에 적합한 베스트셀러 6개 품목이 선정됐다. 겨울철 건강 정보뿐 아니라 해당 제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어,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www.shopagh.com)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덤&덤’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기존 가격에 제품을 두 배로 제공하는 ‘두 배 덤! X2’이다. 국내 유일의 코 과민반응 증상 개선 건강기능식품인 ‘코박사’를 비롯해 ‘안국 레알 비폴렌’, ‘안국 유기농 마카’가 해당된다. 특히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구아바잎 추출물을 원료로 한 ‘코박사’를 이와 같은 조건에 만나볼 수 있어 겨울철 더욱 심해지는 비염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두 번째는 할인과 쿠폰 증정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더블 할인 덤!’이다. 연말연시 잦아지는 술자리로 인해 더욱 필요한 ‘안국 간에 좋은 밀크씨슬’, 피곤한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도록 비타민 B군 7종를 함유한 ‘안국 활력 건강’, ‘안국 선샤인 비타민D’가 해당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위의 6개 품목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실결제 기준)이 증정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겨울철 건강 관리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정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별로 다양하게 나타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안국건강만의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