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은 모든 것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그냥 멀티비타민이 아닌 ‘트리플러스’를 통해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컨셉으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TV 광고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질투의 화신’ 등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온라인 광고 <결정의 후예>, <결정의 화신> 편을 선보인다. 광고에서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채워 더욱 특별한 트리플러스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정성호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재치 있게 패러디하며 ‘패러디의 신’ 다운 면모로 대중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세노비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는 트리플러스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캡슐이 추가 증정되는 한정판 혜택, △최대 30% 할인 혜택 등 추가적인 구매 혜택을 9월 한달 간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우리 가족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들을 따로따로 챙겨 먹기는 사실 힘들다. 이에 그냥 멀티비타민이 아닌 ‘트리플러스’로 소비자들의 멀티비타민 결정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오메가-3까지 한 번에 담아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국내 최초로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EPA/DHA)까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믿을 수 있는 세노비스의 제품이기 때문에, 본인과 가족을 위해 어떤 비타민으로 골라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자랑스럽게 추천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