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신학기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아 전반적으로 챙겨줘야 할 게 많아 고민인 엄마에게 세 가지 영양만 기본으로 챙기면 학교 생활을 시작한 아이의 건강 고민이 해결된다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캠페인 기간동안에는 세 가지 영양을 담은 히어로 3총사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최대 20% 할인, △미니 샘플 추가 구성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캐릭터 ‘코비’가 그려진 △어린이용 색칠 도안 ‘컬러링 놀이’ 및 스티커를 증정하며, 2개 이상의 제품 구입 시에는 △신학기 전용 스페셜 케이스가 제공돼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맛있게, 또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겁게 챙겨볼 수 있도록 했다.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 및 신세계몰, GS샵,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캠페인과 함께 작년 하반기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세노비스 키즈라는 재치있는 메시지로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TV광고를 새롭게 재편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는 아이의 튼튼한 신학기를 위한 준비물을 제대로 챙겨주고 싶은 엄마의 고민을 그려내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 3요소 ▲DHA/눈 건강, ▲기초 체력, ▲장 건강을 맛있게 챙겨줄 수 있는 ‘히어로 3총사’를 소개했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모든 게 새로 시작 되는 신학기에는 갑작스러운 일상 생활 패턴이나 환경의 변화가 아이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 때 아이가 보다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또 엄마와 아이 모두 새 출발을 건강하고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맛있게 담은 세노비스 키즈 3총사를 특별한 혜택으로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