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은 직원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Drinking Water’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직원 웰빙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Drinking Water 캠페인은 세계보건기구(WHO)의 하루 권장량인 물 2리터 마시기를 주제로 하여 물의 효능을 직원들에게 알리고 물 마시기를 생활화 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특히 직원들이 섭취하는 물의 양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전 직원에게 700 ML의 물병을 나눠주어 직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한국로슈진단은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아침마다 다양한 과일과 견과류를 나눠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직원 웰빙 위크 프로그램을 기획해 실시하고 있다. 금년에도 1주일동안 ‘건강한 생활양식(Healthy lifestyle), 감성의 웰빙(Emotional wellbeing), 예방 습관(Prevention practice), 웰빙 정보(Wellbeing resources) ‘ 로 4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로슈진단 인사총무부 이지숙 이사는 “한국로슈진단은 2015 한국최고의 직장 본상을 수상한 직장답게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일하기 좋은 회사(A great place to work)’를 만들기 위해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