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바이오 보건 산업 분야 컨벤션인 ‘바이오코리아(BIO KOREA)’가 포스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16년에 개최될 BIO KOREA 2016의 메인 포스터 선정을 위한 것으로 대상작은 BIO KOREA 2016의 정식 포스터로 활용된다. 올해의 포스터 역시 전년도 BIO KOREA 2014 컨벤션에서 선정된 바 있다.

BIO KOREA의 새로운 도약의 의미를 주제로 디자인하되, ‘BIO KOREA’’ 컨벤션의 상징적인 색상인 보라색과 회색을 사용하여 한국적인 미와 BIO KOREA 의 연계성을 강조한 작품이면 된다. 마감은 오는 3월 2일까지이며 디자인 콘테스트 홈페이지인 라우드소싱(http://www.loud.kr)에 접수하면 된다. 상금은 1등(1명) 60만원, 2등(1명) 30만원, 3등(3명) 20만원으로 1차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에 이어 최종결과는 ‘BIO KOREA 2015’ 컨벤션 기간 동안 현장 투표를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제약·바이오산업 컨벤션인 'BIO KOREA'는 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파트너링, 사업/연구 발표회), 전시회, 잡페어로 구성되었으며 4월 8일에서 1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BIO KOREA’ 사무국은 “이번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아시아 최대 규모 바이오 축제인 ‘BIO KOREA 2016’의 새로운 도약을 표현한 좋은 작품이 많이 응모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