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m.chamc.co.kr)를 구축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차병원그룹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국내차병원, 차의과학대학교, 차바이오그룹, 차움, 해외병원 기관, 건강증진센터 등 6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차병원그룹 전 기관의 즐겨 찾는 정보를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용 경로를 간소화했다. 또한 각 의료기관의 진료과, 클리닉, 센터에 대한 설명은 물론, 클릭 한번으로 직접 전화연결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모바일 지도를 제공하여 편의성을 더했다. 모바일 기기에서 웹 검색 시 ‘차병원’을 입력하면 자동 검색되며, 전용 도메인인 'm.chamc.co.kr'을 통해서도 접속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차병원 그룹의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병원 그룹 관계자는 “그간 이용객들이 병원 홈페이지를 PC 버전으로 확인하면서 불편을 호소했는데 모바일 웹 개설로 편의성과 접근성이 극대화 되었다”며 “앞으로도 SNS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차병원 그룹은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여성전문병원으로 명성이 높은 강남차병원, 신도시 최초의 양․한방협진 병원으로 개원해 분당지역의 중심의료기관으로 자리 잡은 분당차병원, 세계 최초 동서양 의학은 물론 대체의학과 첨단의학을 총 집결한 라이프센터 ‘차움’ 등의 의료기관 정보를 제공하고 PC버전으로 이동해 진료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계 유일의 줄기세포 임상연구센터인 차움 글로벌 줄기세포 임상시험센터, 줄기세포 치료 연구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차바이오앤디오스텍, 전문 의료벤처 차바이오메드, 차케어스, 차바이오F&C 등 대형 의료 네트워크와 미국 LA시티 최대 규모의 LA차병원 등의 해외 의료기관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