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이하 멀츠)가 5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에서 소비자와 함께 하는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기업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실현하기위해 진행 중인 멀츠의 글로벌 캠페인과 동일한 이름이다. 멀츠는 모든 사람들이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 더 나은 삶을 느끼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8월 기업광고를 론칭하면서 ‘컨피던스 투 비’ 캠페인의 철학을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는 캠페인 영역을 더욱 확장해 소비자에게 ‘나다운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공감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최고의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컨셉으로 ▲Look Better Activity ▲Feel Better Experience ▲Live Better Lecture ▲Artist Performance 등 총 4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번째 테마인 ‘Look Better Activity’는 나다움을 깨우는 요가와 타바타 클래스로 꾸며지며, 가수 이효리의 요가 선생님으로 유명한 검은옥돌과 ‘홈트의 원조’ 우지인 피트니스 강사가 참여해 정신을 맑게 깨우는 힐링 요가    에너지 넘치는 타바타 클래스를 선보인다.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자는 취지로 마련된 ‘Feel Better Experience’는 연남동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도토리 캐리커쳐 체험,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 나만의 향을 직접 조향해 보는 향수 만들기를 비롯해 퍼스널 컬러 진단, 티 블렌딩, 포토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Live Better Lecture’에서는 러닝 전도사 안정은 강사가 ‘달리기를 통해 얻은 진짜 나에 대한 자신감’을 주제로 멘토링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 안 강사는 자신이 달리기를 통해 느꼈던 인생의 변화와 삶의 지혜를 공유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위로와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Artist Performance’에서는 국내 최정상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트렌디한 음악세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꼬, 그레이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통해 페스티벌에 참가한 전원이 함께 공감하고 자기만의 즐거움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4가지 테마 중 ‘Look Better Activity’ 요가&타바타 클래스는 사전 신청자 우선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5월 2일까지 멀츠 공식 인스타그램에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있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뒤, ‘컨피던스 투 비’ 페스티벌 페이지에 게시물 링크를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신청 후 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운동매트, 타월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세트가 증정되며, 클래스 참여 후 현장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뱅앤올룹슨 스피커, 애플워치 등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SNS 초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13일 행사 당일까지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지인들에게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온라인 초대장을 공유 후 인증하면 완료된다. 참여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페스티벌 당일, 현장에 설치된 6개의 체험부스를 모두 참여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행사 참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한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캠페인은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해 멀츠가 오랫동안 진행하고 있는 ESG 프로그램으로,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내면과 외면을 돌아보면서 가장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기업광고 론칭 이후 많은 분들이 취지와 의미에 공감해 주셔서, 올해는 소비자분이 직접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이라는 멀츠의 지향점과 가치관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멀츠는 소비자 및 환자가 스스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발견해 궁극적으로 더 나은 삶을 느끼고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한편, 건강한 미용 의료 문화를 구축하는데에도 지속해서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컨피던스 투 비’ 페스티벌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멀츠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 ‘멀츠’ 검색 후 연계된 참가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페스티벌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