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는 오는 29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은 웰라쥬만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를 고함량으로 담아 탄력감은 물론 강력한 리프팅 케어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히알水는 피부 탄력 핵심성분으로 3차 정제 공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하이드로 나노 테크’ 공법을 적용, 미세한 크기로 쪼갠 초저분자 원료다.

특히, 이 제품에는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자체 공법 ‘웰라쥬 하이패스(WELLAGE HY PASS)’를 적용한 ‘HA탄성리포좀’성분도 함유했다. HA탄성리포좀은 유효 성분의 크기를 피부 속 구조에 맞춰 변화시킨 후 피부 고민 부위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해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시 눈가, 입가, 안면, 턱 부위 등의 리프팅은 물론, 피부의 겉ㆍ속탄력, 치밀도, 주름, 보습, 투명도, 진정 등 총 19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결과를 거뒀다.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은 쫀쫀한 고밀착 제형으로, 풍부한 보습감과 탄탄한 리프팅광,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제공해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리프팅크림은 휴젤의 차별화된 히알루론산 성분부터 신공법 ‘웰라쥬 하이패스(WELLAGE HY PASS)’까지 웰라쥬의 탄력 리프팅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평소 피부 탄력 저하가 고민이었던 분들이라면 제품의 강력한 리프팅 효과와 함께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까지 모두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