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은 '이지엔(eZn)'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한국∙중국 염모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은 2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 투표에는 한국 소비자 46만여 명, 중국 소비자 198만여 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이지엔은 한국과 중국 2개 국가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염모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2020년, 2021년에 이은 3년 연속 수상이다.

이지엔은 중국에서는 왓슨스 중국 전 매장 포함 6,500여 곳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과 티몰, 진둥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을 확대 전략을 펼쳐왔다. 특히 신랑웨이보 공식 계정 개설 1년 만에 팔로워가 6만 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 ‘고급항해사(高级领航员)’ 상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틱톡 오피셜 계정을 런칭, 1개월 만에 2만 4천 여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이지엔은 필리핀과 대만 총판을 계약하고, 독일 아마존 브랜드몰을 오픈을 통해 유럽 및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을 강화하는 등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동성제약 마케팅부 오두영 이사는 “브랜드 모델 태연과 함께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이지엔이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이지엔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