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의 ‘이지엔(eZn)’이 5억 8천 만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의 거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신랑웨이보(新浪微博)’에서 ‘고급항해사(高级领航员)’ 상장을 수상했다.

‘고급항해사’는 신랑웨이보가 올해 처음 진행한 시상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게시해 팔로워 수를 많이 확보한 8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이지엔은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 상장을 수상했으며, 향후 1년 간 신랑웨이보를 함께 이끌어갈 주요 파트너사로 플랫폼 내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되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중국 소비자들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이지엔 제품이 유통되고 있는 왓슨스 중국 전 매장 포함 6,500여 곳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과 티몰, 진둥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