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이 허춘웅 병원장 흉상 제막식을 가졌다.

명지성모병원은 지난 16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외래센터 1층에서 허춘웅 병원장 흉상 제막식을 개최했다. 

허춘웅 병원장의 흉상 설립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류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한다’는 병원 미션을 전 임직원들과 깊이 공유하고, 그 큰 뜻을 잊지 않고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명지성모병원을 믿고 찾아준 환자 및 내원객들에게 병원장과 전 직원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허춘웅 병원장은 1984년 8월 명지성모병원을 설립, 병원의 문턱을 낮춰 뇌혈관질환으로 고통을 받는 서민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생명 존중의 일념으로 현재까지도 환자 진료를 이어나가며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서의 명예를 높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허춘웅 병원장은 제막식 인사말에서 “그동안 저를 믿고 완치의 용기를 내준 모든 환자, 저의 든든한 동지였던 전·현직 명지성모병원 임직원들과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병원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도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더욱 매진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