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 등과 관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는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에서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마련했다.

‘B타민 특가전’을 통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이 함유된 ‘마이니 슈퍼비 스트레스 피로케어’ 세트 상품과 추가 사은품 등을 선보인다.

또, ‘마이니 키즈 특가전’에서는 어린이 건강을 위한 ▲마이니 면역 홍삼젤리 ▲마이니 면역앤 브레인 홍삼진액 키즈홍삼 ▲마이니 지니키즈 면역비타젤리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아연&C 등을 할인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은 네이버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정의 달 행사’로 어린이 영양 간식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 세트를 20% 할인 판매하고, 조건에 따라 ‘지큐랩 우리아이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 체험분,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셀레늄 등이 함유된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와 ▲유산균이 만들어 내는 이로운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등 다양한 지큐랩 시리즈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