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겔 타입 록소프로펜 소염진통제 ‘록소앤겔’의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했다. 새로운 광고 영상에서 남궁민은 엘보우 통증으로 고생하는 모든 이들에게 필요한 국민의 겔 '록소앤겔'을 소개한다.

최근 '골린이', '테린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골프와 테니스에 입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 남궁민은 대한민국 600만 골퍼, 테린이들과 함께하며 그들을 응원한다. 또한 손목 쉴 틈 없는 엄빠, 직장인들과 함께 등장해 특유의 위트있는 표정으로 엘보우 통증을 표현했다. 이어 '엘보우엔 록소앤겔'이라는 멘트로 '록소앤겔'의 소구 포인트를 강조한다.

엘보우로 고통 받는 모든 국민의 겔, ‘록소앤겔’은 바르는 겔 타입의 록소프로펜 진통소염제다. 겔 제형이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찌릿하고 깊은 엘보우 통증을 빠르게 치료해준다. 골프, 테니스 등 운동으로 발생하는 엘보우 통증은 물론, 육아나 가사노동, 직장인의 엘보우 통증 치료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국민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엘보우=록소앤겔'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했다"며 "일상 속에서 찌릿한 엘보우 통증이 발생했다면 방치하지 말고 록소앤겔로 빠르고 간편하게 치료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