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이 개원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들병원은 공식 홈페이지(www.wooridul.co.kr)를 전면 새단장 오픈하고, ‘Since 1982, 척추사랑 40년’의 슬로건 아래 홍보 콘텐츠 공모전 및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들병원 리뉴얼 홈페이지
우리들병원 리뉴얼 홈페이지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는 패럴렉스 스크롤(Parallax Scroll)[1] 기법을 적용,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의 역사성과 최신 최소침습 척추치료법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현하고,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접속 환경에 맞춰 화면 크기가 자동인식 조절되는 반응형 웹 형식을 도입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또한, ▲우리들 네트워크병원 간의 유기성, 의료진 정보 열람과 진료 예약의 편리성을 높이고, ▲블로그와 유튜브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등 우리들병원이 운영하고 있는 공식 SNS 채널로도 쉽게 들어갈 수 있어 원하는 척추 정보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활용성도 고려했다.

특히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척추치료법을 허리, 목, 등 부위별로 찾기 쉽게 분류하고, 척추 치료법을 알기 쉽게 정리하는 동시에 관련 환자 후기, 연구 논문, 의료진 정보, 블로그,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연계시켜 환자의 알권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병원 홈페이지로서는 이례적으로 논문, 의학교과서, 학회발표 등 우리들병원이 40년간 축적해온 학술 콘텐츠 아카이브를 구축하고 논문수, 외국인 의사수, 외국인 환자수 등의 통계를 실시간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주목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각 네트워크병원의 홈페이지, 서울 청담, 서울 김포공항, 서울 강북, 부산 온천, 부산 동래, 대구, 광주, 광주 북구, 전주 등 국내 9개 병원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아부다비 등 해외 2개 척추센터를 통합 연결하고 영어 홈페이지(http://wooridul.com)도 함께 운영해, 세계화된 우리들병원의 현주소를 알게 한다. 청담 우리들병원 홈페이지(www.cheongdam.wooridul.co.kr)를 개편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네트워크병원 홈페이지도 순차적으로 새 단장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들병원 개원 40주년 및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600만원 상당의 홍보 콘텐츠 공모전 및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우리들병원’ 5행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척추를 사랑하고 건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우리들병원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대상 200만원 상금(1명), 최우수상 100만원 상금(1명), 우수상50만원 상금(2명), 장려상 20만원 상금(5명)을 각각 수여하고, 홈페이지 퀴즈 및 5행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BHC 치킨,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 발표는 5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우리들병원 이상호 회장은 “우리들병원이 세계적 척추전문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40년 동안 우리들의 기술과 치료법을 지지해주신 환자들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병원 공식 채널을 일원화하고 새롭게 단장함으로써 우리들병원과 전 직원이 초심으로 돌아가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