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메디텍이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ME:DAM(미담)’을 국내 출시했다.

ME:DAM(미담)은 차메디텍이 2013년 출시해 유럽, 중동 등 15개 국가에 수출해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히알루로산 필러 ‘히아필리아’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ME:DAM(미담)은 ‘히아필리아’ 보다 응집력을 높여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시술 후 변화된 피부 형태가 더 잘 유지된다. 또 실린지(Syringe, 주사기)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이 안정적이고 주입감이 우수해 세밀하게 시술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히알루론산의 분해를 늦추기 위해 사용하는 가교제인 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BDDE)의 잔류량을 최소화하면서 안전성을 높였다.

ME(아름다울 美) + DAM (담다) = “당신의 아름다움을 담다”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ME:DAM(미담)은 제품의 점도와 탄성에 따라 L(Light), P(Prime), D(Deep) 3종으로 구성된다. 차메디텍은 국소 마취제인 리도카인이 함유돼 시술시 통증이 적은 ME:DAM(미담) 플러스 3종 L(Light) Plus, P(Prime) Plus, D(Deep) Plus도 함께 출시했다.

차메디텍 김석진 대표는 “차메디텍만의 특화된 히알루론산(Hyaluronic) 가교기술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차별화되는 미용/성형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의료진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