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헬스케어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미래 비전에 대해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장기근속 직원을 표창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유경수 대표이사 기념사에 이어 10년 근속 금은주 연구소장 외 2인, 5년 근속 김아름 대리 외 4인 등 8명의 직원에게 장기근속상을 수여했다.

유경수 대표이사는 “다양한 포장 생산시설을 추가 도입해 생산량 증대와 대형 거래처 신규 영업을 계획 중이며, 강원도 특산물 소재 추출물 발굴 및 기능성 입증 등으로 농가 상생과 지역경쟁력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 며 “이를 위해 연구인력 대폭 증원과 중장기 연구비 투자를 계획 중”이라고 미래 비전을 공유했다.

유유헬스케어는 2020년 매출액 177억, 영업이익 24억, 당기순이익 26억원을 달성했으며, 강원도 횡성군에 대지 5,400평, 생산시설 1,500평 규모의 신축 공장 준공 및 총 400평 규모의 물류창고를 증설하는 등 대규모 시설투자를 진행했다.

건강기능식품 OEM 및 ODM 전문기업 유유헬스케어는 4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및 2020년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강원도내 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제2회 강원일자리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기술역량을 갖춘 중소기업으로 지역내 동반성장을 통해 강원도 경제 활성화를 주도하는 강원스타기업에도 선정됐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