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이 드시모네 정기배송 서비스인 ‘또박배송’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퀀시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또박배송’을 통해 매월 정기적으로 드시모네를 섭취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7개월 동안 매월 또박배송으로 드시모네 배송이 완료되면, 프리퀀시 1개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프리퀀시는 3개 이상 쌓이면, 3개 적립 시 ‘드시모네 곰돌이 우산’을 받을 수 있다.

5개를 모은 고객은 또박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랜덤 박스(또박 배송 회차 점프 업/ 또박 배송 할인율 점프 업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으며, 경품 응모 (1등 맥북에어 1명/ 2등 네스프레소 머신 50명/ 3등 백화점 상품권 3만원 100명)도 할 수 있다.

프리퀀시7개를 모으면, 100% 당첨 랜덤 박스 (또박배송 회차 점프 업/또박배송 할인율 점프 업/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중 한가지)를 받거나 경품 응모 (1등 샤넬백 1명/2등 LG 스타일러 2명/3등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20명/  4등 애플 에어팟 프로 30명/ 5등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 300명)의 자격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프리퀀시 완성 도전! 다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또박 프리퀀시 완성에 도전하는 의자와 다짐 또는 드시모네의 좋은 점을 창찬하는 댓글을 드시모네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해당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고 프리퀀시 7개 완성 시,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회차 점프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는 매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장 건강과 경품 혜택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또박배송을 취소하거나 건너뛰기를 신청하면 프리퀀시 적립은 초기화 된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