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사랑愛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드시모네 공식몰과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바이오일레븐은 기념일의 의미와 대상을 고려해 드시모네 라인업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맞춤형 특별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

공식몰에서는 드시모네 월 구독 배송 서비스인 ‘또박배송’ 이용 고객 중 드시모네4500과 키즈 스텝1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국내 최대 보장균수인 4500억 유익균을 함유한 ‘드시모네 4500’ 구매 시, 의료용 에탄올 70%가 함유된 포켓용 손 소독제 ‘바유 세니타이저 겔’ 2박스(20개입)와 다양한 드시모네 굿즈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200억 보장균수와 아연을 함유한 ‘드시모네 키즈 스텝1(딸기ᆞ사과ᆞ블루베리향 중 택1)’ 구매 시, 1000억 유익균을 함유한 키즈 프리미엄과 200억 유익균을 함유한 키즈 스텝 1 사과향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체험분)에 더해, 귀여운 스티커로 꾸며 착용할 수 있는 KF94 어린이용 마스크 5매가 함께 발송된다.

두 번째, 선물을 전할 대상을 고려해 세 가지 구성으로 ▶어린이를 위한 키즈 사랑 세트(드시모네 키즈 스텝 1, 키즈 스텝1 사과향 체험분) ▶전 연령대 온 가족을 위한 가족 사랑 세트(드시모네 365, 키즈 스텝1, 키즈 스텝1 사과향 체험분) ▶소중한 지인을 위한 건강 응원 세트(드시모네 4500, 드시모네 4500 체험분)를 준비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드시모네 맞춤형 특별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갤러웨이 골프공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접이식 우산을 각각 제공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드시모네로 건강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건강 아이템으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어느 때보다도 개인의 면역력과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드시모네 기프트 패키지와 메시지 스티커를 통해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소중한 마음을 가족, 친지, 지인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