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이 ‘드시모네 365’ 론칭을 기념해 지난 20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바이오일레븐은 고객의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대중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드시모네 365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선보였다.

쇼핑라이브에서만 구매 가능한 드시모네 365 세트 상품 구성으로 진행됐고, 특가 판매와 함께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방송 1시간 만에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상품이 모두 매진됐다.

바이오일레븐은 이 같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편성을 이어간다. 오는 29일 오후 1시 11번가 라이브쇼핑에 참여한다. 이날은 드시모네 365 론칭 기념으로 단 하루 11번가 단독 할인 혜택과 라이브 중 구매 시, 추가증정 사은품 및 구매인증 댓글 작성 시, 다이슨 공기청정기부터 발뮤다 더 토스터 등 푸짐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이번 주 일요일인 5월 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특집 릴레이라이브를 진행한다. 단 한 시간 동안 드시모네 인기제품을 온 가족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중 구매 시, 드시모네 365 체험팩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구매 인증을 할 경우 드시모네 전용 보냉백 및 인덱스 도마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식약처로부터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를 부담없이 체험하고 싶은 고객 여러분들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으로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드시모네 브랜드 라인업을 다양화 하기 위해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캡슐형ᆞ분말형(포도, 레몬, 요구르트향) 총 4종으로 구성된 드시모네 365를 출시했다. 드시모네 365는 1포 또는 1캡슐당 100억 CFU의 보장균수를 함유하며,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 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인체 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더해 1일 1회 꾸준히 섭취하면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가 건강한 장 미생물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