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드시모네 365’를 새롭게 론칭한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로 사랑 받아온 바이오일레븐은 고객이 자신의 장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보장균수를 다양화한 ‘드시모네 365’를 대중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드시모네 365’는 전 연령층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보장균수 100억 CFU를 함유하고 있다. 드시모네 프리미엄 라인과 동일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캡슐형과 분말형 두 가지 제형이 출시됐다.

분말형은 포도ᆞ요구르트ᆞ레몬향을 각각 함유해 고객은 자신의 취향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하루 1회 공복 상태에서 1캡슐 또는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드시모네 포뮬러’가 장내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해 건강한 장 미생물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또다른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드시모네 365를 선보이게 됐다”며 “드시모네 365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