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면역력 향상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는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삼진제약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은 면역기능 향상과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이 함유돼 세포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손상을 억제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셀레늄도 포함하고 있다. 부원료로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버섯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로한 직장인과 성장기 학생, 수험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한 병 섭취로 면역 건강과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1회분 20ml의 마시는 앰플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물 없이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백준영 대리는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결핍되기 쉬운 면역 관련 영양소를 보충해줌으로써 면역력을 강화하고 생활의 활력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코로나19와 큰 일교차 등,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는 시기에 간편하게 건강을 지키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