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필러 브랜드 라인 쥬비덤의 신제품 ‘쥬비덤 볼룩스’ 프리 론칭(pre-launching)을 기념해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턱을 위한 필러, 쥬비덤 볼룩스 커미티 온라인 미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커미티 온라인 미팅은 지난해 4월 성인 안면부 턱의 볼륨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목적으로 허가받은 쥬비덤 볼룩스 임상 결과를 공유하고 한국인에게 효과적인 시술 방법에 대한 정보를 교육 및 논의하고자 진행됐다. 미팅에는 다수의 국내 대표 연자가 모더레이터로 초빙되어 쥬비덤 볼룩스 임상 결과 공유의 장을 이끌었다.

또한, 쥬비덤 볼룩스 임상에 참여한 바 있는 스위스 성형외과 전문의 마르바 사파 다이애나 박사 (Dr.Marva Safa Diana)가 온라인 강연자로 참여해 ‘쥬비덤 볼룩스 임상 경험을 발표했다. 온라인 강의에서 마르바 사파 다이애나 박사는 “쥬비덤 볼룩스는 지난 임상에서 턱의 볼륨 회복을 통한 성인 안면각 개선을 입증했으며 주변조직과 좋은 융화력으로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보였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총 3일간 약 50여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커미티 멤버로서 턱 필러 시술 사례 발표와 함께 쥬비덤 볼룩스 라이브 시연을 진행해 임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쥬비덤 볼룩스 제품 및 시술에 관한 정보를 설명했다.

쥬비덤 볼룩스는 성인 환자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글로벌 임상 연구 결과에서 성인의 안면부 턱 볼륨의 개선에 대한 안면각의 3개월차 변화 측정을 통해 제품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인했다. 또 시술 18개월 시점의 환자 만족도 설문 결과, 전체 환자 중 82%에서 앞턱 부위의 만족도 개선을 확인받았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쥬비덤 볼룩스는 턱 전용 필러로 개발된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으로, 최소한의 시술로 안전하게 턱끝의 볼륨을 개선할 수 있어 턱 부위 개선에 대해 변화를 원하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변화를 주저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시술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와 고민에 발맞춰 안전하고 효과적인 프리미엄 필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국내외 전문 의료진들과 함께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