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센트힐’에서 7종의 기능 성분을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는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은 활력을 강화하는 6종의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총 7종의 기능성분으로 채워져 있으며, 물과 함께 삼키는 것이 아닌 부드럽게 녹여먹을 수 있는 블루베리맛 츄어블 타입으로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는 수용성으로서 인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보충제나 식품 등으로 추가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 다량으로 섭취해도 필요한 만큼만 사용된 뒤 나머지는 배출되므로 꾸준하게 보충해주어야 한다.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의 주성분인 비타민B1〮B2〮B6〮B12〮엽산〮판토텐산 등은 일일 권장섭취량 기준 200%, 아연은 100%를 담아내어 추가적인 섭취 없이 하루 한 알만으로도 충분하며, 특히 제품에 사용 된 비타민 B군은 글로벌 기업인 ‘DSM社의 유럽 프리미엄산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 성분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영양섭취가 원활하지 않은 분들은 활력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도 저하될 수 있으므로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 섭취로 활력과 면역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은 1병당 30정이 들어있어 하루 1정으로 1개월 동안 섭취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