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숙취해소용천연차의 ‘여명808’이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이벤트로 ‘여명808 무브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어서 화제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활동에 제약을 받으며 벌어지고 있는 우울감, 무력감을 극복하고 몸을 움직임으로써 건강을 찾자는 취지로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는 전 세계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사는 11월 9일부터 11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여명808 광고음악에 맞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율동, 영상, 사진 등을 게재한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 여명808 1세트(15개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여명808로 검색하면 다양한 참가자의 재미있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98년 출시이후 2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명808은 세계최초로 발명된 숙취해소용천연차로 출시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언론과 소비자에게 주목받아온 제품으로 지금까지 숙취해소음료의 선두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또한 개암, 오리나무, 마가목, 갈근, 대추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표준협회 선정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6년 연속 1위와 로하스 11년 연속인증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여명808이 이처럼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여명808을 발명한 주식회사 그래미 남종현 회장의 끝없는 여명사랑이 이루어낸 결과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술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애주가 남종현 회장의 집념으로 1996년 발명 당시부터 지금까지 매일 여명808을 마시며 연구하고 실험을 통해 계속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여명808은 건강한 한약 맛으로 이루어져 있어 젊은 층 또는 여성, 외국인들에게 맛으로 선택되어지지 않는 경향이 있었다. 이에 대한 많은 고민과 연구 끝에 식물성 원료를 추가하고 배합비를 최적화하여 숙취해소 효능을 대폭 올리고 젊은 층과 여성들이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맛과 향으로 진화하며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