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inno.N(구 CJ헬스케어)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뉴틴몰’을 열고 본격 명절 준비에 들어갔다.

‘뉴틴몰’은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홍삼 제품, 숙취해소음료 등 HK inno.N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이다.

뉴틴몰의 ‘뉴틴(Nutine)’은 HK inno.N이 신사업 2호로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로,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 이름을 내세우는 다른 온라인 몰과는 달리, HK inno.N은 신규 브랜드인 ‘뉴틴’을 온라인 몰 이름으로 내걸며 브랜드 육성 의지를 나타냈다.

‘뉴틴몰’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음료 등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기능별, 대상별, 제품별, 라인별로 제품들을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선물세트만 볼 수 있는 메뉴도 별도로 구성해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도록 했다. 

HK inno.N 관계자는 “언택트 환경에서 뉴틴몰은 HK inno.N의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식품 그리고 향후 출시될 마스크, 손 세정 제품 등 라이프케어 제품들을 손쉽게 접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