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이 어린이 멀티비타민  ‘프룻뎁이뮤노’를 출시했다. 프룻뎁이뮤노는 면역력 강화와 영양 섭취에 필요한 9가지 기능성 원료를 엄선하여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 C,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등이 함유되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며, 특히 체내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아연인 ‘글루콘산아연’이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 효과를 더욱 높였다.

‘프룻뎁이뮤노’는 유럽(산마리노공화국)에 위치한 ‘Erbozeta社’에서 수입한 건강기능식품으로, ‘Erbozeta社’는 2,700여평의 최신제조시설과 120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60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또한 우수제조관리기준(GMP)인증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수준 높은 제조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프룻뎁이뮤노에 사용된 병은 특허 받은 포장 솔루션(특허:INGE S.p.A)으로 제작되었다. 이는 병의 뚜껑부분(캡 상단)을 엄지로 끝까지 누르면 캡 내부의 분말이 병 내 액체로 혼합되는 방식으로, 내용물의 안정성과 보존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프룻뎁이뮤노의 제품명은 단어 ‘과일’(fruit)과 ‘면역’(Immune)이 혼합되어 만들어졌다. 즉, 달콤한 과일 맛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다. 프룻뎁이뮤노의 달콤한 과일 맛은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병 단위로 복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삼일제약 이혜영PM은 “어린이의 건강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기에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강과 영양섭취는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즘같이 면역력과 영양이 중요한 시기에 프룻뎁이뮤노가 면역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멀티비타민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