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 희망 캠페인 릴레이
KTL 희망 캠페인 릴레이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하 KTL)은 모두의경제 사회적협동조합(이하 모두의경제)과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역 사회적경제기업 공공구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KTL」은 내부 업무시스템에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유통채널(경남종합상사)을 연결하여 물품 구매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고, 「모두의경제」는 품질 좋은 물품을 적정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사회적경제 활성화 이행 등에 노력한다는 내용이다.

금번 업무협약 총괄 책임자인 KTL 이영훈 구매자산팀장은, ‶KTL은 사회적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사회적경제기업을 응원하기 위하여 온라인 판로개척을 통한 착한소비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KTL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함께 웃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L은 이번 사회적경제기업 공공구매 확대 업무협약 이외에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를 진행하였고, 전통시장 물품구매 및 위문품 전달, 성금모금, 희망캠페인 릴레이·덕분에 챌린지에도 적극 나서는 등 사회적가치 확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