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7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ETC부문 워크숍 ‘2019 ETC Grand Meeting(이하 EGM)’ 행사를 가졌다.

EGM 행사에는 전국의 의ㆍ병원 영업본부를 비롯, 본사의 CM(Category Manager), 학술, 기획부서 등 일동제약 ETC부문 구성원 500여 명이 모여 금년도 사업방침 및 전략을 점검하고 목표달성을 다짐했다.

또, 윤웅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들도 함께 참석해 지난해 성과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새해 업무에 임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윤 사장은 개회사에서 올해 경영지표인 ‘고객가치 중심, 혁신과 도약’을 언급하며, 이를 위한 경영방침 △품질 최우선 △계획대로 실행 △경영효율성 증대를 역설했다.

특히, 현장을 중심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여 다 함께 목표를 달성해나가는 문화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본 행사에서는 영업환경과 시장이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CM 및 영업본부 별 교육, 성공사례 분석 및 공유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우수자 포상, 단합의 시간 등을 통해 구성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올해 일동제약 ETC부문은 △만성B형간염치료제 베시보 △심혈관계 품목 텔로스톱 시리즈 및 투탑스 시리즈 △내분비대사계 품목 온글라이자 및 콤비글라이즈 △특발성폐섬유증치료제 피레스파 △비만치료제 벨빅 △메디터치 등 의료기기와 같은 중점 품목을 앞세워 목표 달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