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가 본격적인 브라질,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섰다.

JW홀딩스 23일 브라질 ‘시프 파티시파코’(SIF PARTICIPACOE)와 인도 ‘알니치 라이프사이언스’(Alniche Lifescience)에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등 완제의약품을 공급하는 수출 계약을 각각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프 파티시파코’는 브라질 의약품 유통업체 지주회사로, 브라질 중부 지역 의약품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회사다. ‘알니치 라이프사이언스’는 중증질환 전문 병원과 신장학과, 소화기내과, 신경외과 등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년 60% 이상 급성장하는 의약품 전문 마케팅회사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JW홀딩스는 3체임버 종합영약수액제 ‘콤비플렉스 리피드’·‘콤비플렉스 엠씨티’, 탈모·전립선비대증 치료제 ‘피나스테리드’ 등 6종의 완제의약품을 브라질 ‘시프 파티시파코’에 공급하게 되며, 인도 ‘알니치 라이프사이언스’에는 4종의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를 수출하게 됐다.

수출 계약기간은 5년이며, 계약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경우 1년씩 자동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JW홀딩스는 ‘시프 파티시파코’와 ‘알니치 라이프사이언스’를 통해 브라질과 인도 시장에 매년 안정적으로 의약품을 수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JW홀딩스 한성권 대표는 “브라질과 인도는 제약 산업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지만 국내 제약사에게는 진입이 어려운 시장”이라며 “이번 수출계약을 통해 JW의 우수한 제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은 만큼 글로벌 신흥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