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아이들의 튼튼하고 활기찬 신학기를 응원하는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학기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건강 준비 끝!’ 디지털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3월 5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신학기 시즌에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세 가지 필수 영양만 쏙쏙 담긴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만 챙기면 끝이 없는 신학기 준비를 스마트하게 끝낼 수 있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디지털 캠페인은 총 3가지의 특별한 서브 이벤트로 구성된다. 첫번째 이벤트에서는 화면에 보이는 ‘쑥쑥 히어로’, ‘장 튼튼 히어로’, ‘DHA 히어로’ 각각의 버튼을 순서대로 클릭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미니 샘플 체험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신학기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통해서는 제품 구입 시 최대 30% 할인 및 추가 선물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노비스키즈3총사’ 해시태그와 함께 히어로 3총사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책가방, 시계 등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신학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디지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참여 방법은 ‘신학기 건강 준비 끝!’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0일 캠페인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 비타민에 대한 엄마와 아이의 마음을 발랄하게 담아낸 유튜브 광고도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