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2018년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멀티비타민으로 ‘트리플러스’를 제안하는 ‘2018 건강운세,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꽉 찬 새해 건강을 위한 머스트-해브-아이템(must-have item)으로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이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오메가-3까지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담아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행운을 기원하고 새로운 목표들을 이루고자 하는 새해, 가족들의 꽉 찬 한 해를 든든하게 뒷받침이 되어 줄 건강을 확실하게 책임질 제품으로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인 트리플러스를 제안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세노비스 모델 이현이와 함께 ‘2018년 가족 건강? 트리플러스로 결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2018 건강운세,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 페이지(http://campaign.cenovismall.co.kr)에서는 1월 15일부터 2월 11일까지 한 달 간,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오메가-3’까지 3가지 영양카드로 결정되는 새해 건강 운세를 확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기어S2를 비롯해 폼롤러, 스마트 체중계 등 트리플러스와 함께 새해 건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건강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트윈세트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20캡슐 추가 증정 및 최대 30%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트리플러스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완벽을 추구하고 더 많은 것들을 이루고자 하는 현대 가족들에게는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한 번에 담아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을 뿐 아니라,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믿을 수 있는 세노비스의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이 온 가족의 건강을 부족함 없이 챙겨 더욱 꽉 찬 새해를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