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에 대한 3주의 100% 환불 보장 ‘수퍼바이오틱스로 바꿔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세노비스 온라인 공식몰(www.cenovismall.co.kr), 전국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의 건강기능식품 코너,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3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세노비스 홈페이지(www.cenovis.co.kr)에서 환불을 신청하면 100%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수퍼바이오틱스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의 100% 환불 보장 캠페인은 지난 3년 연속 높은 소비자 참여율과 단 1%도 되지 않는 환불률을 기록하여 99% 이상의 소비자가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에 만족했다.

이번 ‘수퍼바이오틱스로 바꿔보장’ 캠페인은 성인의 장 건강을 위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성장기 자녀를 위한 키즈 수퍼바이오틱스도 함께 포함돼 온 가족이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정품에 1만원 상당의 7일분이 추가 구성된 ‘수퍼바이오틱스 한정판’ 구매 혜택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꿔보장 공유 이벤트’는 지인이나 가족에게 SNS 공유만 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파의 구스다운 점퍼를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노비스 온라인 몰에서는 제품 구성에 따라 수퍼바이오틱스 구매 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의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 잡은 '수퍼바이오틱스'의 100% 환불 보장 캠페인을 4년 연속 꾸준히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수퍼바이오틱스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혜택들과 함께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를 경험하고, 장 건강도 바꾸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