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건강생활의 체지방감소 다이어트 보조제‘포모라인 L112’가 스타필드, 부츠, 현대백화점에 이어 국내 1위 대형마트인 이마트에 입점했다.

포모라인 L112는 이마트 성수점, 강남 역삼점, 마포 공덕점, 양재점, 가든파이브점, 신도림점, 수서점, 용인 수지점, 분당점, 김포 한강점, 수원점, 천안점, 동구미점, 전주점, 광주 봉선점, 서귀포점 등 총 16개 지점과 SSG마켓 청담, 목동, 마린시티, 스타마켓 도곡점 등 고급 식품매장에 입점했으며 향후 소비자 특성에 맞춰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유유건강생활 우승표 팀장은“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기름에 튀기고 볶는 등 고열량∙고지방 추석 음식으로 인한 체중 관리가 걱정되는 분들에게 거주지 근처 이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포모라인 L112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포모라인 L112는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한 음식물의 지방을 이온결합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킴으로써 지방흡수 억제에 도움을 준다. 주성분인‘폴리글루코사민 L112’는 갑각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D-글루코사민과 N-acetyl글루코사민의 β-1, 4를 결합한 물질로 키토산의 활성형이며 체내에 지방을 흡수하여 체외로 배출시킨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