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구강 항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로 아이들의 튼튼한 일상을 책임져 줄 ‘키즈 프로폴리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프로폴리스’는 아이의 입안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형태로 출시되어 간편하고 쉽게 아이의 구강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그 동안 주로 성인을 타깃으로 출시됐던 프로폴리스 제품과는 달리 아이들이 섭취하기에 적합하도록 무알코올 추출방식을 사용한 수용성 형태의 호주산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했고, 달콤한 천연 망고향(부원료)과 벌꿀(부원료)을 함유해 아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여기에 자일리톨(부원료) 성분까지 함유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며 하루 3회, 2번씩만 간편하게 분사하면 되는 ‘키즈 프로폴리스’는 전국 코스트코와 세노비스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 이혜린 과장은 “단체생활이나 야외활동이 잦은 아이들에게 구강 항균은 가장 기본적인 건강의 기초가 된다”며, “특히 요즘과 같이 아이의 건강이 민감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는 프로폴리스를 미리 준비하면 좋다. 어린이용 프로폴리스로 출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키즈 프로폴리스'는 쓰지 않고 달콤한 맛에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스프레이 제품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몰에서는 ‘키즈 프로폴리스’의 출시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10월 말까지 ‘키즈 프로폴리스’와 세 가지 영양을 담은 히어로 3총사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폴리스 출시 기념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니샘플, 스티커 등 세노비스 키즈만의 다양한 선물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