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중고의료기기 거래 사이트 ㈜메디바바는 12일 옥내외 광고 전문 업체 디자인코드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메디바바는 중고의료기기 거래, A/S 제공, 소모품 공급을 비롯해 여행, 레저, 인테리어 및 옥내외 광고 등 서비스 분야를 17개로 늘려 온오프라인 메디컬 포털을 완성에 바짝 다가서게 됐다.

디자인코드는 2003년 창업 이래 15년의 노하우를 가진 중견 기업으로 현재 200여 곳 이상의 병의원 옥외 광고를 맡고 있다.

디자인코드 신연철 대표는 업무협약식에서 “본사는 각종 옥내외 광고물 전문업체로 병의원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 ㈜메디바바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워져 가는 의료 환경을 돌파하는 또 하나의 솔루션을 제공하다”고 약속했다.

㈜메디바바 박철오 이사는 “디자인코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의료계에 질 좋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자인코드를 비롯한 여러 협력사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World NO.1 메디컬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바바는 현재 2,000명 이상의 온라인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산 장비 보급은 물론 블로그 제작, 협력업체 확대, 퀵링크, 바바포털 완성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