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재활의학과의사회(회장 민성기, 이하 재의회)는 9월 1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대한재활의학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의사회 측은 “이번 학술대회는 회원들이 소통하고, 진료환경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제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일반강의는 네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내일 당장 도움되는 초음파 진료 모음”, 두 번째는 “내일 당장 도움되는 도수치료 모음”, 세 번째는 “프롤로 마스터와 재활입원환자 노하우”라는 제목으로 초음파 및 다양한 영상진단 기법, 통증진료의 다양한 주사요법, 도수치료 및 뇌졸중 환자 진료에 필요한 고혈압/당뇨/골다공증 약물처방과 재활치료 노하우 등 내용이 준비됐다.

네 번째 섹션에서는 “생체역학적으로 접근하는 하지교정치료 노하우” 제목으로 오전 강의와 함께 점심시간 이후 “쉽게 배워 바로 적용하는 족부 실습 워크숍” 제목으로 워크숍이 진행된다. 이

총 등록인원 450명이 조기마감 될 것으로 예상될 정도로 사전등록 열기가 뜨겁다고.

그 외에도 애플 맥북 에어, 젠하이어 헤드폰, 삼성 스마트 워치,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민성기 회장은 "많은 선생님들이 참석하셔서 뜨거운 학술토론의 기회를 갖고 풍성한 만남과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