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학교 생활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을 올 10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방학이 끝나고 다시 바쁜 일상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의 건강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세 가지 핵심 영양만 챙겨주면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은 완성된다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히어로 3총사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다양한 믹스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세노비스 키즈의 메시지를 컬러풀한 3D 일러스트 기법을 사용해 재미있게 풀어낸 TV광고와 함께 어린이 비타민에 대한 엄마와 아이의 마음을 재치 있게 담아낸 광고 2편을 유튜브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방학 동안 불규칙한 스케줄로 지내던 아이들이 다시 학교 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단체생활 등 변화된 생활 패턴과 환경의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튼튼한 체력을 위해 각별한 신경을 써줘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골라 맛있게 담은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체험하고, 아이의 건강을 완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신학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