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올해 한국 론칭 7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땡큐 세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노비스가 마련한 ‘땡큐 세븐’ 이벤트는 7월 한 달 간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한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등 온ž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 7품목 최대 30% 할인, 세노비스 캐릭터 인형 증정, 댓글 이벤트 등 총 7가지 혜택으로 알차게 준비됐다.

세노비스 대표 제품 7가지는 트리플러스, 트리플러스 50+, 수퍼바이오틱스, 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칼슘+비타민D 이다. ▲‘트리플러스’는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로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까지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3가지 기능성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종합 영양 솔루션이며, 또 다른 베스트셀러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가 식약처 1일 섭취 기준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된 제품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킨다. 이 외에도 50세 이후 부모님을 위한 맟춤 영양솔루션 ▲‘트리플러스 50+’, 남녀에게 꼭 필요한 19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남성·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 지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며, 건조한 눈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오메가-3, 뼈 건강을 위한 ▲’칼슘+비타민D’ 등 엄선된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주요 온라인몰과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세노비스 한국 론칭 7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노비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몰과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는 세노비스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세노비스 ‘코비’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부 제품 7% 추가 할인과 면세점 구매 고객에게 트리플러스 샘플(10C)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땡큐 세븐’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의 한국 론칭 7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연령층의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대 가족 건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쳐 설계된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