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고품질의 영양을 제공하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출시 6년 만에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통해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맛있는 영양을 재미있게 챙겨준다는 ‘Fun & Tasty Nutrition’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는 기존에 각 제품 별로 달랐던 디자인을 통일함으로써 세노비스 키즈의 제품 라인업에 일관된 톤앤매너를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노비스 키즈가 호주에서 온 브랜드임을 알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코알라 캐릭터 ‘코비’를 전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원료와 첨가물 여부 등을 꼼꼼히 따지는 엄마들을 위해 영양 정보는 기존보다 크게 표시해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해당 제품의 대표 영양소와 매치될 수 있도록 디자인적 요소에 차이를 두어 표현함으로써 각 제품의 영양과 맛, 기능정보 등을 그림만으로도 쉽고 재미있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세노비스 키즈는 엄마가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며 2011년 처음으로 국내에 론칭했으며, 같은 해에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어린이용 오메가-3(DHA/EPA 지방산 함유 유지)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를 최초로 선보였다. ‘츄어블 오메가-3’는 현재 어린이 오메가-3 시장 1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인 TV광고 및 홍보, 마케팅 등을 통해 엄마들을 대상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기록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아이들은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 영양을 더욱 재미있게 섭취하고, 엄마들은 아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을 보다 쉽게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